티스토리 뷰

에든버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장엄한 성부터 자갈길까지,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낭만적인 휴가를 원하든 가족 친화적인 모험을 원하든 에든버러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멋진 건축물, 활기찬 밤문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는 에든버러에서의 휴가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는 당연합니다.

에든버러 여행의 첫 번째 목적지는 상징적인 에든버러 성입니다. 사화산 꼭대기에 위치한 이 성은 수세기 동안 많은 스코틀랜드 왕과 왕비의 집이었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통해 성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많은 방, 탑, 흉벽을 둘러보세요. 그런 다음 로열 마일(Royal Mile)을 따라 산책을 즐기세요. 진기한 상점, 전통 펍, 고풍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곳입니다.

Arthur's Seat를 방문하지 않고 Edinburgh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 사화산은 홀리루드 공원에 있으며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조감도를 보기 위해 언덕 위로 하이킹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칼튼 힐(Calton Hill)로 걸어가 수많은 기념물을 둘러보고 도시 풍경을 감상하고 숨이 멎을 듯한 일몰을 감상하세요.

많은 문화적 명소를 경험하지 않고는 에든버러 여행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Edinburgh Fringe Festival)은 수백 개의 공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연극에서 음악,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코틀랜드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코틀랜드 국립 박물관을 꼭 확인하세요.

에든버러 #스코틀랜드 #휴가 #아서스시트 #로열마일 #에든버러프린지페스티벌 #스코틀랜드국립박물관 #여행 #탐험 #모험



올드앤리치 공감누르기

댓글
공지사항